피부 노화의 개선은 단순히 피부 표면의 문제가 아니라 진피, 근막, 근육 등 모든 피부층을 공략해야 근본적으로 주름 및 탄력 저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장비 들이 출시돼 있지만 현재 피부·미용 시장에서의 최신 트렌드는 비수술적인 요법으로 본연의 자연스러움을 가져오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이런 흐름에서 먹는 콜라겐, 기능성 화장품 등이 출시됐지만 시술을 통해서 개선하는 방법을 선택하기도 한다.
다양한 시술 가운데 라페라 라인 임팩트의 경우 피부 내·외부의 손상을 발생시키는 열이나 스파크 전달 방식이 아닌 포커싱 된 충격파 에너지를 치료 부위에 정확하게 타겟팅해 단순한 외적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세포내의 진정한 치유, 재생을 유도해내는 테라피이다.
이 같은 라인 임팩트 시술은 충격파 에너지로 혈관의 생성과 흐름을 개선시키고 성장인자 및 유효한 성분의 합성을 유도해 피부 조직을 건강하게 만들고 동시에 탄력 있는 동안 페이스 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시술 후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오가나 원장 (사진=오가나셀피부과의원 제공) 오가나셀피부과의원 오가나 대표원장은 “라페라 라인 임팩트 시술의 경우 피부 타입이나 연령대에 상관없이 치료가 가능하며 특히 부종이나 얼굴 근육 뭉침이 심한 경우에도 효과적이다. 다른 기전의 고주파나 하이푸 시술과 결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다”면서 “그러나 모든 시술이 그러하듯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전문의와의 상담 후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기사원본: 충격파 에너지 사용하는 라페라 라인 임팩트 시술이란? (mdtoday.co.kr)